애완용품카페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오페라 조회 5회 작성일 2021-07-31 12:05:54 댓글 0

본문

두 아이와 유기견 키우며 무인점포 투잡하는 워킹맘은 얼마나 벌까?

#무인점포#자영업#투잡#워킹맘

하남 미사에 펫인샵(개인브랜드) 운영중이신 황현숙 사장님입니다.
대가 및 협찬을 제공받지 않고 개인사비로 촬영된 영상입니다.

청소용품을 무상으로 제공해주신 그린스팟 사장님께 감사드립니다
제품문의 : https://smartstore.naver.com/greenspot_store

출연 / 제안 문의: tamgu-life@naver.com

창업성공사례, 무자본 애견사업 성공비법?(오픈준비 및 과정) part.1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_dogrella
–작품구경가기 https://smartstore.naver.com/dogrella
–네이버카페 https://cafe.naver.com/dogrella

안녕하세요! 라휴엘엄마에요
이번 영상은 22살에 오픈하여 현재까지 진행되고 있는 창업여정기를 영상으로 편집하여 업로드하였어요! 무자본으로 창업을 시작하면서 여러가지 어려운 부분들이 많았지만 오픈준비를 하면서, 준비를 하는 과정에서 부족했던 부분들에 대해서도 추가적인 영상을 올리려고해요.

애견사업을 준비하시는 분들이나 창업을 준비하시는 분들에게는 오픈준비과정에서 창업관련 마케팅라던지 홍보에 관련된 부분은 언제든 도와드릴 수 있을 것 같아요.

아직 크게 성공을한 사례는 아니지만 아직 성장 단계이니 많은 관심부탁드립니다! 재밌게 봐주시구 궁금한점은 댓글남겨주세요!
감사합니다:)

#창업성공사례 #애견사업 #무자본창업 #애견창업

스타트업, 요즘 뜨는 애견 사업 아이템 Best7

이거 클릭하면 미핑캠퍼스 '구독' 됨. 진짜로.
https://bit.ly/2m0ia9I

원본 스크립트
https://cafe.naver.com/acousticnovel/32871

스타트업, 요즘 뜨는 애견 사업 아이템 Best7

1인 가구 증가와 고령화에 따라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인구도 폭발적으로 증가하고 있는데요. 반려인의 수는 이미 1000만 명을 넘어서면서 관련 산업 시장규모도 연 6조 원에 달하는 것으로 추정된다고 합니다.


최근 팬데믹의 장기회로 사회적 거리 두기가 일상화 됐고 외부활동에 제약이 생겨 집에 머무는 시간이 많아졌는데요. 집에서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시간이 길어지면서 관련 사업도 성장 하고 있다고 합니다.


오늘은 애견산업 사업아이템 인사이트를 전하고자 하는데요. 세계 반려동물 관련 요즘 뜨는 사업 아이템 Best7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1. 펍폴드 Pupford https://pupford.com/

아이템 : 가정에서 강아지를 기르려면 사람과 좋은 관계를 유지해야 하는데요. 훈련이 안된 강아지와는 교감이 어려워 지나치게 짖거나 공격적인 행동을 하는 경우가 생깁니다. 반려인 역시 반려견과 생활하기 위한 이해가 있어야 하는데요. 경험이 없는 경우 좋은 의도로 한 행동이 반려견을 자극해 상황을 악화시키기도 합니다.


미국의 펍폴드는 반려인이 직접 반려견을 훈련할 수 있도록 교육프로그램을 제공하는데요. 합리적인 가격의 온라인 교육으로 짖기, 물기 억제 훈련부터 배변훈련, 목줄 행동 교정 훈련 등 생활에 필요한 다양한 교육을 제공합니다.


창업 : 2017년 창업
투자단계 : 시드
누적투자유치액 : 2억 원


2. 커들리 CUDDLY https://www.cuddly.com/

아이템 : 미국의 커들리는 주인으로 부터 학대 받거나 버려진 유기견을 돕기 위한 크라우드 펀딩입니다. 사고로 인해 심각한 부상을 입거나 병에 걸린 동물은 수술비용이 필요한데요. 주인이 없는 유기견들의 사연을 펀딩 플랫폼에서 공유하고 대중으로 부터 기금을 모금하는 방식입니다.
창업 : 2014년 창업
투자단계 : 시리즈A
누적투자유치액 : 70억 원


3. 톨레타캣 Tolletacat https://tolettacat.com/

아이템 : 일본의 톨레타캣은 고양이의 상태를 파악하기 위한 장치를 개발했는데요. 고양이 화장실 형태의 톨레타캣에서 고양이가 볼일을 보게되면 자동으로 몸무게를 측정하고요. 소변의 양, 패턴을 파악해 질병의 유무를 조기에 발견할 수 있다고 합니다. 톨레타캣에서 측정된 데이터는 모바일 어플로 전송이 돼 장기적인 관리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창업 : 2015년 창업
투자단계 : 시드
누적투자유치액 : 70억 원



4. 에어벳 airVet https://airvet.com/

아이템 : 미국의 에어벳은 반려동물의 건강에 이상이 생겼을때 비대면 온라인 진료를 받을 수 있는 플랫폼입니다. 고객 발굴이 필요한 수의사와 온라인 진료가 필요한 반려인들을 연결하는 것인데요.


온라인 진료 비용은 수의사별로 금액이 다르고요. 첫 진료 후 72간 동안 추가 비용 없이 화상전화나 문자를 통해 경과를 봐준다고 합니다. 응급한 경우에는 수의사 지정 없이 3만 원 정도의 비용에 같은 서비스가 제공된다고 합니다.


창업 : 2018년 창업
투자단계 : 시리즈A
누적투자유치액 :150억 원


5. 애니멀 아이디 Animal ID https://animal-id.net/en/

아이템 : 반려동물을 잃어버린 주인의 마음은 가족을 잃은것과 같다고 하는데요. 사람과 달리 말 못하는 반려동물을 찾는다는 것은 매우 어려운 일입니다. 미국의 애니멀 아이디에서 이 문제를 해결하고자 동물용 ID를 만들었는데요. QR코드가 프린트된 팬던트 목걸이 형태의 제품입니다. 누구든 이 목걸이를 차고 있는 반려동물을 발견하면 어플을 통해 QR코드를 스캔하고 미리 입력된 주인 연락처를 확인하는 방식입니다.


창업 : 2019년 창업
투자단계 : 시드 투자
누적투자유치액 : 7억 원


6. 도그퓨렌들리 Dog Furiendly https://dogfuriendly.com/

아이템 : 영국의 도그퓨렌들리는 반려견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장소를 연결하는 플랫폼입니다. 반려견 입장이 허용되는 식당, 레져시설, 숙박시설을 공유해 반려인들이 눈치 보지 않고 반려인과 즐거운 여행을 하도록 돕습니다.

창업 : 2017년 창업
투자단계 : 시드
누적투자유치액 : 비공개



7. 닥터페트라 Dr. Petra https://drpetra.co.kr/

아이템 : 우리나라의 닥터페트라는 반려동물을 위한 덴탈제품을 개발했습니다. 반려묘와 반려견은 사람보다 치석이 쌓이 확률이 7배나 높고 대부분 구강문제로 이어진다고 하는데요. 닥테페트라에서 개발한 덴탈껌은 반려동물도 좋아해서 간편하게 구강관리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고 합니다.


창업 : 2018년 창업
투자단계 : 시드
누적투자유치액 : 비공개


오늘 보신 비즈니스모델이 창업 아이디어를 떠올리는 데 유용한 생각의 재료가 되어지기를 바라겠고요.
소자본 창업, 스타트업, 요즘 뜨는 사업 아이템 외에도 다양한 창업정보가 궁금하신 분은 지금 미핑캠퍼스에서 만나보세요.

... 

#애완용품카페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5,755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lilyforest.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